발행배송정보
 
정간물명
스타일러 STYLER by 주부생활
발행사
더북컴퍼니
발행일
매월 23일
배송방식
발행사에서 직접 배송 ( 택배 )
수령예정일
발행일로부터 3~5일(공휴일 제외)배송기간 소요
파손 및
분실처리
파손은 맞교환, 분실 및 배송사고에 대해서는 재발송 처리
해외배송
불가 (현재는 해외배송 서비스가 지원되지 않습니다)
배송누락
배송지변경
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.
(☎ 02-6412-0125 / nice@nicebook.kr)
유의사항

  
※ 구독신청 후 첫 배송 안내
    월~수 주문시 그 주 목요일에 택배 발송
    목~일 주문시 그 다음주 목요일에 택배 발송

※ 배송일이 공휴일과 겹칠경우 지연될 수 있으며, 
   택배발송을 위한 매체포장 등의 사유로 서점진열보다 늦게 배송될 수 있습니다.

 

1. 주소지가 변경되셨을 경우 수령자가 직접 매월 20일 이전에 주소변경을 신청해 주세요.

2. 신청은 매월 말일(ex. 4월호 신청 기간: 3/1~3/31)에 마감됩니다.

3. 도서 산간지역은 배송비가 추가됩니다. 

4. 사은품 미포함 정기구독 가격입니다.

 

[부록] 부록은 매월 제공되지 않으며, 서점 또는 온라인 부록과 다를 수 있습니다.
* 서점(온라인)독자에 한해 제공되는 프로모션용 부록은 정기구독자에게 미적용




교환·
해지·
환불
안내

교환
제품 하자(훼손)시 교환가능

중도해지/환불
해당 발행사 정책에 따라 중도해지 가능하고
별도의 중도해지수수료가 발생

환불/교환불가
제품의 발행사 겉 포장지 개봉시,
반품기일(7일 이내)이 지난 경우

반품/교환비용
변심 혹은 구매착오로 인한 반품/교환은 반송료 고객 부담

분실/배송
AS문의

배송사고로 누락이 되거나 배송상에 문제가 생길 경우,
나이스북에서는 구독자를 대신하여 각각의 해당 잡지사에
배송사고를 통보하고, 재발송요청을 통해
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해드립니다.

나이스북 고객센터
전화   02) 6412-0125~9
팩스   02) 6412-0134
이메일   nice@nicebook.kr